대구투데이

달서구, 2024 병암서원 고택음악회, 늦여름 밤의 낭만, 고택으로 초대합니다!

김 다온기자 | 기사입력 2024/08/25 [23:08]

달서구, 2024 병암서원 고택음악회, 늦여름 밤의 낭만, 고택으로 초대합니다!

김 다온기자 | 입력 : 2024/08/25 [23:08]

 

본문이미지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가 오는 83119시에 지역 내 문화유산인 병암서원에서고택음악회를 개최한다.

달서구는 지역의 유구한 역사 문화 유적을 활용한 문화관광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다.

그 중 17세기에 중건된 병암서원을 활용해 매년 8병암서원 고택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병암서원 고택음악회에는 TBC ‘싱싱고향별곡에서 MC로 활약한 트로트 가수 단비, ‘보이스코리아에 출연해 국악, 대중가요,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 국악 가수 권미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는 어쿠스틱 듀오 송미해 밴드, 퓨전국악팀 민음의 공연이 펼쳐진다.

음악회에 출연하는 가수 단비, 국악 가수 권미희는 달서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추석을 앞둔 여름의 마지막 자락에 도심 속에 위치한 고택에서 풍류와 낭만을 즐기며 무더위에 지친 구민들의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지역의 역사와 전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달성군의회, 의회 아카데미 개최실시
이전
1/30
다음